연예 이야기

정은지의 예능방송 '수미산장' 박명수와 전진은 안어색할까...(무한도전 정형돈과 하하의 친해지길바래)

네페라이 2021. 2. 9. 18:02
728x90
반응형

제가 좋아하는 정은지가 오랜만에 예능에 출연하네여 ㅎ

 

가수활동 할때도 팬이었지만 예전 응답하라 1997보고 연기도 잘해서 더 좋았는데

 

이렇게 예능방송에서 볼 수 있어서 기분좋네요 

 

기획의도를 보면 다른 케이블채널 방송에서 하는 포멧이랑 비슷하긴 한데...

 

살짝 다르긴 하네요.

 

일단 출연진은 김수미 선생님 나오시공 박명수, 전진, 하니, 정은지인데...

 

멤버에서 조금 걸리네요;;;

 

무한도전 출신의 박명수와 전진이 서로 어색할거 같아서...

 

중간에 다른 여자출연자가 끼지 않고 저 둘만 있으면 왠지 많이 어색할거 같습니다.

 

무한도전에서도 박명수와 둘만 잡힌 컷이 거의 찾기 힘들어 이것밖에 못찾을만큼

 

둘의 그림이 많이 어색해 보이네요;

 

 

 

 

 

뭔가 예전 정형돈 하하의 친해지길 바래 이후 정형돈과 하하의 투샷이 안어색해지고

 

둘이 친해진거처럼 이번 프로그램으로 박명수와 전진의 모습도 안어색해보였음 좋겠네요

 

여자출연자인 정은지와 하니는 역시나 좋아보이구요 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