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이야기

코인판 영정당했네;;;너무 흥분했나보네요(엠블,보라 현재상황)

네페라이 2021. 2. 18. 21:37
728x90
반응형

너무 기분좋은 나머지 블로그 홍보를 너무 했나보네요;;;

 

영정당했는데 풀기힘들겠죠?

 

다시 가입해서 레벨 올릴생각하니 까마득하네요...

 

 

 

 

일단 보라나 엠블도 원래 펌핑코인의 특성 그대로 가지고

 

있는거 같습니다.

 

초반에 펌핑 주고 횡보하다 한번 더 펌핑주고

 

떨궜다가 횡보하다 다시 펌핑주는식으로 가고 있는데

 

과연 내일 아침 어떨지 모르겠네요

 

 

보라는 최고 1100~1200%정도 찍고 내려가서 걱정이었는데

 

다행히 엠블이 펌핑이 와서 그냥 저냥 고점 수익 유지하고 있는중입니다.

 

아마 내일 보라와 엠블 정리하고 나오는 돈으로 기존의 코인들 좀더 추매할까

 

생각중이에요

 

다른코인 지금 들어갈만한게 안보여서 차라리 내가 가지고 있는거 추매하는게

 

나은거 같기도 해서...

 

다른 코인들은 비트 떨어지고 좀 폭락이 와야 들어갈만할거 같기도 하고...

 

단타로 대응하거나 할 거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