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이야기

제가 업비트에서 단타매매 하는 방법(분할매수 반드시!!!꼭!!!)

네페라이 2021. 2. 21. 18:26
728x90
반응형

저번에 제가 어떻게 단타를 치는지에 대해서 얘기했었는데

 

역시나 정해놓은 기준을 어기면

 

어김없이 손해를 보게 되네여

 

매일 출금을 원칙으로 하지만

 

좀더 오를거 같은것들을 가지고 있으면

 

건너뛰기도 하긴 합니다.

 

그리고 제가 말했던거처럼 1~5%수익에 만족해야하는데

 

꼭 좀 더 먹겠다고 욕심부리면 어김없이 손해로 이어지네요;;;

 

뭐 엄밀하게 말하면 손해는 아니고 수익이 줄어드는거겠죠

 

 

맨위 스와이프는 어제 밤부터 새벽까지 걸어놓은게 사졌는데

 

아침엔 몇만원 손해에서 오전 펌핑코인들이 오르다보니

 

그 영향때문인지 손해회복하고 플러스로 간 코인이죠

 

 

스와이프는 확실히 밤부터 아침까지 분할매수로 샀습니다.

 

디마켓도 그렇죠...분할매수...사실 어제 정리했어야하는

 

코인인데 한번 펌핑올거 같아서 들고있는 코인이었죠

 

이렇게 분할로 샀으면 파는것도 제대로 최대5% 이상되면 팔았어야하는데

 

오늘16%까지 올랐는데도 안팔고 앞으로 좀더오를거란 생각에

 

내비뒀더니 수익이 10만원정도 줄어들었네요

 

뭐 코인하실때 가장 중요한게 본인이 산 코인에 대한 믿음이나 확신이 

 

필요하다란겁니다.

 

그러면 파란불이 들어와도 당장 수익이 줄어들어도 덜 맘이 흔들리거든요

 

그리고 손해를 봐도 덜 열받구요

 

제가 스스로 선택한건데 손해봤으면 그나마 덜 화나는데

 

다른사람분위기에 휩쓸려 사고 손해보면 진짜 열받죠..

 

무조건 본인 스스로 확신을 가지고 코인 선택을 하세요

 

 

근데 이코인은 그냥 한번에 샀습니다.

 

결과는???계속 회복못하고 파란불이네요;;;

 

무슨생각으로 이렇게 샀나모르겠어요;;;

 

뭐 일단은 제스스로 고른 코인이니 당장은 안팔생각입니다만...

 

이렇게 원칙을 어기면 손해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꼭 분할매수하고 조급해하지 마세요

 

 

그리고 시빅도 파란불뜨기 기다렸는데 마침 좀전에 파란불 다시떠서

 

분할매수중

 

뭐 불장만 이어진다면 오르겠죠...

 

 

사실 크립토 빼고 다팔면 일단 수익은 10만원이 넘으니

 

하루일당 채우는건데 뭔가 아쉬워서 

 

다음날까지 들고가게되죠 

 

그러다 오르면 다행인데

 

떨어지는경우도 많다보니;;;

 

결국 저도 머릿속으로는 원칙대로 매수해야한다는걸 느끼지만

 

손은 그렇게 움직이는게 아직도 힘듭니다.

 

여러분들은 꼭 분할매수와 손절 익절라인 꼭 지키셨으면 하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