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이야기

2021년 2월 26일 업비트 코인보유 상황(디마켓,크립토닷컴체인 정리,시빅 물타기 실패)

네페라이 2021. 2. 26. 10:04
728x90
반응형

어제 한창 불장일때 2200만원까지 회복했었는데

 

아침에 보니 2000만원대도 아슬아슬 하더군요

 

 

 

어제는 아침의 아이오타때처럼 실수 안하고 

 

디마켓 펌핑주는거보고 최고점은 아니지만

 

욕심없이 딱 635원에 저정도만 먹고 빠졌습니다.

 

다 판뒤 조금더 올라서 배가 아플뻔 했었는데

 

역시 순간적인 펌핑이었는지

 

아이오타때처럼 쭉 내려가더라구요

 

그래서 어제 뭘 물타기할까하다가

 

그당시에 스와이프나 솔브케어는 두자리숫자로 

 

올라있어서 사기 좀 뭐햇고 

 

아이오타는 10%대여서 좀 물타기엔 아까웠고

 

시빅이 한자리 숫자 상승에 20%넘게 

 

손해보고 있어서 또다시 급하게 물탔는데

 

지금 보면 역시나 너무 급하게 물탄거 같네요;;;

 

차라리 오늘까지 참았다가 물탈걸 그랬어요;;;

 

그래서 결국 크립토닷컴도 조금 오르길래 급하게 팔고

 

다시 물탈 돈 마련했네요

 

뭔가 깊은 나락속으로 빠지는듯한 느낌이 들긴 하는데;;;

비트가 또다시 말썽이니 파란불이던 코인들이

 

다시 엊그제 밑바닥으로 돌아가는듯한 

 

느낌이네요

 

제때 대처만 잘했으면 일단 아이오타도 

 

뺴낼 수 있었는데;;;

 

시빅 물타는것도  아까 폭락했을때 샀어야했는데 

 

좀더 낮은가격에 사보겠다고 버티다가

 

가격이 다시 올랐네요;;;

 

 

그냥 적당한 시점에서 손절을 쳐야하나...

 

손해보는 코인들이 회복을 못하니

 

계속 2000만원대에서 멤도네요..

 

아이오타나 디마켓 순간적으로 펌핑주는거보면

 

가능성은 있어보이는디 ㅜㅜ

 

비트가 또 맥을 못추니 문제네요...

 

아무튼 오늘하루도 힘든 하루가 될 거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