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이야기

2021년 3월 1일 업비트 펌핑코인(어거,이그니스,아더,페이코인,보라)

네페라이 2021. 3. 1. 10:34
728x90
반응형

3월 1일 9시 이후의 비트코인 시작을

 

양봉으로 시작하니 다행이네요

 

새벽에 비트코인이 5천만원선 

 

깨지는 줄 알았는데

 

어떻게 어떻게 유지하다가 

 

딱 1시 지나니깐 무섭게 반등하더라구요

 

아침까지 크게 올리진 않았지만

 

그래도 잠깐이나마 5천 깨지는줄 알았습니다.

 

매수벽에 100개정도 비트코인 걸려있었는데

 

절반 40~50개 정도까지 매수됬었거든요

 

 

오늘도 빨간불로 치고나가는 코인들은

 

많았지만 잠깐뒤에 다 가라앉고

 

그나마 어거,이그니스,아더,페이코인,보라 정도

 

남아있네요

 

뭐 저 코인들도 어거빼고 처음엔

 

두자리 수 상승률이었는데

 

반짝 오르고 내려앉은 것들이죠

 

40%넘게 올렸다가 절반으로 뚝 떨어졌네요

 

진짜 요새는 무조건 단타로 

 

짧게짧게 먹고 나오는 방식으로

 

해야하나 봅니다.

아더와 이그니스는 커플이기에 

번갈아가면서 처음에 아더가 오르니

 

이그니스가 쫒아가다가

 

좀 지나니깐 이그니스가 앞지르고

 

아더는 뒤로 빠지네요...

 

 

페이코인과 보라는 저번 수백~수천퍼센트 

 

펌핑종목이어서인지

 

둘이 커플처럼 같이 움직입니다.

 

어느한쪽이 오르면 따라서 

 

나머지 한쪽도 오르더라구요

 

새로운 커플코인으로 기억해둬야 

 

할 거 같습니다.

 

그리고 제가 보유한 시빅도 

 

470원대까지 올라서 아까잠깐보니

 

-50만원대 손해에서 -6만원대까지

 

되었는데 그냥 손절할껄;;;

 

잠시 고민하는사이에 제자리로

 

돌아갔네요 ㅜㅜ

 

어제와 그제 잠깐 상승장이었을때

 

이아오타도 몇만원 이익으로 돌아섰었고

 

솔브케어도 본전까지 왔었는데

 

그냥 그때 정리할껄;;;

 

계속 들고가느라고 손해가 

 

어마어마 하네요 ㅜㅜ

 

수익은 수익대로 놓치고 말이죠

 

이러다 진짜 홧김에 손절할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나마 다행이라면 어제 그렇게 하락

 

했었는데도 보유금액은 2000~2100만원대

 

유지하네요

 

저번처럼 비트폭락하면 1800~1900만원대까지는

 

안떨어져서 다행입니다;;;

 

 

오후에는 좀 반등했으면 좋겠는데...

 

아직 비트코인이 확실한 방향이 

 

안나와서인지 알트들도 힘이없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