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이야기

2021년 3월 10일 업비트 펌핑코인(메디블록,무비블록,캐리프로토콜,리퍼리움,펀디엑스,옵저버,엠블,피르마체인,솔브케어)

네페라이 2021. 3. 10. 09:43
728x90
반응형

 

오늘 오전 펌핑코인들의 특직은 어제에 이어 DID코인들의

 

상승과 그동안 소외받았던 코인들의 상승이네요

 

그리고 운좋게 제 보유 코인들이 4개나 되는군요 ㅎㅎ

 

이런 상승세를 조심해야하는데...

 

왠지 어제 생각지도 못한 스와이프 본절을쳐서

 

그전에 약속했던 리플 나눔기부 10분께

 

해드렸는데 

 

그게 제게 복으로 돌아온듯한 느낌입니다.

 

이번엔 피르마체인과 시빅중 100%펌핑 올라가면

 

또 나눔한다고 했는데...

 

어찌될지...

 

 

 

메디블록은 어제 DID 메타에 속하는 코인이어서

 

계속 오르는거 같네요

 

상황을보면 NFT 관련 코인은 다 파란불인걸보니

 

이쪽으로 넘어온거 같습니다.

 

이 유행도 오늘이나 내일이면 바뀔지 

 

모르겠네요

 

 

일별 상승률을 보면 알 수 있듯이

 

그동안 소외받던 코인들이 대장으로 오르고 있네요

 

캐리도 초반에 좀 오르다가

 

언제부턴가 조용히 조금씩 오르고 있었네요

 

예전에 2원대에서 엄청 안올랐던 

 

코인이었는데 말이죠

 

한때 최고였던 리퍼리움도 조용히 잘 

 

오르고 있었네요

 

그동안 NFT메타며

 

DID메타며 불나방처럼 

 

쫒아다녔는데 차라리 이렇게

 

조용히 가는 코인들 사는게 어떻게보면

 

나중에 더 크게 상승할 수도 있는

 

로또같은 코인이죠

 

 

펀디엑스는 병합소식에

 

계속 오르고 있는데

 

정말 병합되고 소각되는게 

 

그대로 진행된다면 예전 10원대도

 

멀지 않은듯 싶네요

 

지금 글쓰는 동안에 옵저버가 대장으로

 

달리고 있네요 ㅎ

 

진짜 드디어 제 코인도 보라에 이어 대장코인이

 

나왔군요

 

오래기다렸습니다 ㅜㅜ

 

뭐 그래도 아직 팔생각은 없지만요;;;

 

지금 비트상황을 보면 2월달 불장처럼

 

며칠동안은 이대로 알트코인들 불장이

 

이어질거 같은 느낌입니다.

 

그뒤 다시 비트 하락 좀 주겠죠

 

그전에 현금관망해야할텐데

 

이번엔 잘 맞출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엡블도 옵저버처럼 가야할텐데

 

그래도 저점을 꾸준히 다시 

 

높이고 있다는 점에서 위안을 삼아야할지

 

조금만 더 올라가면 10원대 

 

안전하게 안착할 수도 있을거 같습니다.

 

피르마체인도 엘프에 이어

 

제일 안오르던 코인이었는데

 

어제 DID메타로 꽤 올랐네요

 

이제 오늘에서야 전고점이 깨졌습니다.

 

더 올라갈 여지도 있긴한데

 

비트가 하락하면 또 꽤 떨어질 확률도

 

높네요 ㅜㅜ

솔브케어는 메디블록이 올라서인지

 

같이 좀 상승해가고 있지만

 

아직 전고점을 못깼기에

 

더 오를 거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