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이야기

2021년 3월 5일 업비트 펌핑코인(트웰브쉽스,샌드박스,칠리즈,왁스)

네페라이 2021. 3. 5. 10:37
728x90
반응형

 

 

어제 다시 2주만에 수익+1000만원 원상복구되어서

 

좋아했는데 진짜 신기할정도로

 

1000만원 찍자마자 그때부터 다시 비트가

 

떨어지더니 수익이 이틀전으로 돌아갔네요;;;

 

그나마 적게 떨어져서 다행이라고

 

해야하는건지...

 

다시 저번달 22~23일로 돌아가는 줄 알았습니다.

 

역시 아직 확실히 상승장이라고 하기엔

 

무리가 있는거 같기도 하고;;;

 

알트코인만 변동성이 커진게 아니라

 

비트코인까지 변동성이 전보다 

 

더 커진거 같은 느낌이 드네요

 

그래도 횡보장이라고 믿고 싶습니다;

 

 

 

 

 

비트가 떨어져도 상승률만 적을뿐 

 

그래도 오르는건 오르더라구요

 

오늘은 어제처럼 가던 코인만 가고 있네요

 

샌드박스라든지 칠리즈, 헌트, 엔진같은...

 

트웰브쉽스가 이렇게 잘나가는게

 

믿기지가 않을 정도네요;

 

엠블보다 더 스캠취급받던

 

코인이었는데...개인적으로 생각해도

 

크게 매리트가 없었던 코인이었구요

 

근데 현실은 엠블보다 거의 두배정도

 

가격이 높아졌네요;

 

샌드박스 처음 상장했을때

 

물리셨던 분들은 중간중간

 

물타셨으면 벌써 익절하고 

 

빠져나오셨을 거 같습니다.

 

요새 NFT메카땜시 잘오르는거 같네요

 

 

 

왁스도 NFT메타로 잘나가고 있구요

 

칠리즈도 한달전만해도 20원대였는뎅...

 

이런거 볼때마다 제가 코인을

 

잘못선택한 느낌이 들면서도

 

제 코인도 곧 가지않을까라는

 

생각에 계속 못팔고 있는거 

 

같습니다 ㅜㅜ

 

 

글쓰는동안에도 비트가 계속 떨어져서

 

자산이 2300만까지 내려왔네요 ㅜㅜ

 

9시바로 전만해도 2480까지 회복했었는데

 

나중에 팔게되면 꼭 9시전에 팔아야할거 

 

같습니다.

 

매번 9시 이전과 이후를 비교해보면

 

떨어지는 경우가 확실히 더 많더라구요

 

괜히 9시 이후 내코인이 경주마가

 

되지않을까하는 기대는 아예 처음부터

 

안갖고 혹시 펌핑되더라도

 

내게 아니었나부다 하면서 넘겨야할 거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