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이야기

2021년 3월 12일 업비트 펌핑코인(스팀달러,알파쿼크,디마켓,아인스타이늄,쎄타퓨엘,스팀,칠리즈,스와이프)

네페라이 2021. 3. 12. 11:02
728x90
반응형

비트코인이 드디어 전고점을 깨고 6600만원 잠깐 찍고

 

내려왔네요...

 

아마 새로운 전고점을 찍어서

 

여기서 조금 횡보하다가 다시 

 

하루이틀 정도 떨구지 않을까 싶습니다.

 

1월의 경우나 2월 의 경우보면

 

이렇게 고점찍은뒤 1~2주정도

 

불장이 지속되더라구요

 

이번에도 똑같이 적용될지 어떨지 

 

모르겠지만...

 

일단 저도 정리를 하긴 해야할텐데

 

시기가 고민이네요

 

이번엔 미리 잘 빠져나오고픈데..

예전처럼 비트가 고점을 찍으니

 

다시 순환 펌핑이 시작된 것인지

 

그동안 조용했던 스팀달러부터

 

올라가네요...

 

아마 이렇게 몇천원~만원대 코인들이

 

펌핑된뒤에 점점 적은 금액대

 

코인들이 펌핑되고 다시 하락반복되었던거

 

같은데 이번엔 어떨지...

 

역시나 비트의 방향이 계속 우상향이니깐

 

고점을 찍었던 코인들도

 

다시한번 고점을 향해서 갑니다.

 

알파쿼크도 차트를 보면

 

스팀달러와 똑같이 오르고 있네요...

디마켓은 제가 보유했던 코인인데

 

650원대에서 익절하고 나왔죠

 

더 오른게 아쉽긴한데

 

그래도 이때의 익절금액으로 다른것들

 

물타기해서 나오기도 하고 또 

 

다른코인들로 수익얻고 있으니 

 

보내줘야죠 ㅜㅜ

 

이래서 시드머니가 중요한듯

 

돈이 어느정도 여유있었으면 지금도 

 

다른 코인들처럼 계속 가지고 있었을텐데

 

뭐 결과론적인 얘기죠

 

 

아인스타니늄이 오르는 이유는???

 

매년 이시기만 되면 오르는걸로 유명하죠

 

왜냐하면 아인슈타인의 생일이 3월14일이기 때문에

 

이름이 거기에서 유래된 이 코인은

 

이시기만 되면 펌핑오더라구요...ㅎ

 

계속오르다보니 1년 기준으로 이제 31000%의 상승률을

 

기록했네요 ㄷㄷㄷㄷ

 

진짜 작년과 올해들어서 최고의 코인인거

 

같습니다.

 

이러다 10만%까지 가는거 아닌지 모르겠네요

 

스팀은 스팀달러가 오르고 있다보니

 

조금이라도 오르고 있는중이구요

 

칠리즈도 지금현재 가장 잘오르고

 

있는 코인중의 하나입니다..

 

얼마전만해도 20~30원대였는데...

 

어느새 10배가 넘었네요 ㄷㄷㄷ

 

진짜 코인판에서 코인앞날은 아무도 

 

알 수 없는거 같습니다.

 

스와이프는 전에 말한거처럼

 

본절인 3500원정도에 팔았는데

 

뭐 그땐 본절만으로도 

 

만족했으니 괜찮아요.

 

이돈은 솔브케어로 들어갔고

 

솔브케어는 조금씩이지만 계속 오르고 있으니

 

쌤쌤이죠 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