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이야기

2021년 3월 17일 업비트 펌핑코인(트웰브쉽스,아하토큰,퀴즈톡,캐리프로토콜,디카르고,모스코인)

네페라이 2021. 3. 17. 10:22
728x90
반응형

어제는 정말 스펙타클한 하루였습니다.

 

디카르고와 관련이 있는 카카오의 이베이 입찰

 

소식에 어제 오후까지 계속 오르다가

 

저녁떄 카카오의 입찰 참석 포기와

 

함께 -40%까지 떨어지더군요

 

그러다가 저녁7시 23분쯤 오브스와 엠블을

 

포함한 모든 코인들이 갑자기 급락했다가

 

순식간에 반등했는데

 

아직도 왜 이런일이 일어났는지를 

 

모르겠네요;;;

 

다행히 어느정도 회복하긴 했는데

 

그뒤 매수세가 줄어서인지 알트코인들 모두

 

전처럼 치고 올라가질 못했습니다.

어제 저녁의 영향인지 오후부터

 

다시 펌핑이 시작되는지 오전에는 그냥 

 

조용히 흘러가는 분위기네요...

 

트웰브쉽스는 사람들의 시선이 디카르고와 오브스

 

엠블등에 쏠려있을때 조용히 혼자 잘 오르고

 

있습니다.

 

사람들에게 주목받지 않으면서 조용히 

 

오랫동안 상승하는 코인이 좋은거 같아요

 

괜히 사람들 입에 오르락 내리락하면

 

당장은 펌핑이 크게와도 당일날로 끝나는 경우가

 

많다보니;;;

 

아하 코인도 작년 고점을 못깬 코인중의 하나네요

 

아마 조만간 전고점은 깰 거 같습니다.

 

그렇게 못깨던 솔브케어도 깼었으니깐요

 

아마 깨고 30원대로 가지않을지...

 

퀴즈톡도 상대적으로 덜 주목받으면서

 

벌써 100원 동전대를 눈앞에 두고 있네요

 

한창 잘 오르다가 파란불 이틀정도

 

들어오니 사람들의 기억에서

 

금새 잊혀졌던 거 같습니다.

 

사람들은 매일매일 수십퍼센트씩

 

오르는거에 더 관심이 집중되다보니

 

이틀 횡보한 퀴즈톡은 기억에서 

 

사라졌었나봐요

제 기억속에서 1.7~2원대만 왔다갔다하던

 

캐리프로토콜이 23원이 넘었네요;;;

 

진짜 모든코인이 급격히 올라서

 

나중에 하락했을때 어디쯤이 

 

저점일지 궁금해집니다.

 

디카르고는 어제 워낙 큰폭의 하락을 

 

기록해서 반등이 초반에 크게 왔긴 했는데

 

매수세가 약해서 못올라가고 있네요...

 

이대로 칠리즈처럼 더 떨어질지...

 

아니면 반등에 성공할지...

 

제가 가지고 있는 오브스와 엠블을 생각하면

 

반등에 성공해서 다시 상승세로 바뀌는게

 

좋긴한데...

 

당장은 어려울지도 모르겠네요

 

모스코인은 정말 완만한 우상향으로

 

조용히 잘 올라가고 있습니다.

 

이러다가 한번 확 펌핑올 수도 있을 거 같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