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이야기

2021년 3월 16일 업비트 펌핑코인(트웰브쉽스,엠블,시린토큰,리퍼리움,보라)

네페라이 2021. 3. 16. 10:46
728x90
반응형

비트코인은 어제 오늘 계속 하락세를 보이는데

 

알트코인이 같이 하락하지않고 독자적으로

 

상승하다보니 이게 지금 하락조정장인지...

 

그냥 불장인지 가늠이 안되네요;;

 

 

어제는 오브스 오늘은 엠블이 펌핑되서

 

제 총자산은 어제오늘 계속 늘어나다보니

 

지금 코인 장상황이 가늠이 안되고 있습니다;;;

 

원래 비트가 이정도 하락주면 

 

좀 떨어지는 시늉이라도 해야하는데...

 

요 근래 잘 오르고 있던 코인들은 그냥 

 

무시하고 오르다보니 불씨가 안꺼지네요

 

어제 40~100%가까이 상승했던 코인들이

 

파란불을 보여주고 있긴한데

 

오후에도 계속 이렇게 파란불일지도

 

의문이고 어제 그제 엄청나게 펌핑온뒤

 

기껏해야 10%내외로 하락하니 

 

하락한 티가 안납니다.

 

이러다가 비트코인이 다시 양전해서

 

오르기시작하면 알트들은 더 크게 튀어오르징않을까

 

하는 행복한 상상도 하게 되네요;;;

 

비트는 파란불이어도 잘가는건

 

계속 잘나가고 있네요....

 

트웰브쉽스는 진짜 스캠 취급받던

 

코인인데 비트 하락했던 어제 오늘

 

계속 크게 펌핑이 왔네요

 

오늘도 본격적으로 오르는 코인들은

 

아마 오후부터 슬슬 나오지 않을까 합니다.

 

이제 펌핑은 아침엔 간보기고

 

오후가 본게임이 되버렸네요

 

엠블도 잘 가고 있습니다.

 

오브스와 번갈아가면서 하루씩 펌핑하는

 

느낌이 드는군요

 

반 농담으로 100원가나 했었는데

 

진짜 50원까지만 일단 가면 100%정도만

 

찍어도 바로 100원이니 아주 허황된 얘기는 아닙니다.

 

엠블도 요새 핫한 카카오에 좀 묻어가면 

 

100%일텐데...

 

호재는 있는데 그 호재가 약한 거 같은 느낌이네요

 

리퍼리움도 어느새 17원대까지 왔네요

 

설마 작년 가을에 0.3원에 사놓으신분들

 

5월되었을때나 10원쯤 다 파셨겠죠???

 

설마 지금까지 들고계신분은 안계시겠죠???

 

리퍼도 한 두배만 더오르면 저점대비 100배정도

 

오른 코인이 되네요...

 

시린토큰도 펌핑이 다른코인들에

 

밀려서 크게 가진 않지만

 

꾸준히 우상향 중이구요

 

요새 몇몇개 빼고는 왠만한 코인들은

 

모두 우상향하면서 올라가는 중입니다.

 

급격히 올라가냐 완만히 가냐의 차이죠

 

보라도 카카오가 묻어서 다시 전고점

 

깨러 올라가네요...

 

아마 높은확률로 깰거 같긴합니다...

 

디카르고도 카카오 묻어서인지

 

잘 올라가고 있으니깐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