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이야기

2021년 3월 15일 업비트 펌핑코인(코박토큰,헤데라해시그래프,마로,오브스,엔진코인,쿼크체인,페이코인,스토리지)

네페라이 2021. 3. 15. 11:10
728x90
반응형

비트코인은 6900~7000만원대에서 횡보하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이렇게 큰 변동없이 한 며칠만 여기에서

 

머물러 줬으면 좋겠습니다.

 

비트가 급격하게 펌핑해도 알트코인이 떨어지고

 

하락해도 알트코인이 떨어지다보니...

 

비트의 움직임이 반갑지만은 않네요

 

그래도 비트가 급격하게 흡성대법을 시전하며

 

오르는게 차라리 낫긴합니다.

 

그 움직임이 멈추면 빠졌던 알트코인들의 가격이

 

다시 회복되는건 100% 거든요

 

근데 반대로 하락하는건 언제 회복되는지 불확실하니

 

이왕 알트코인 가격이 비트때문에 빠지는거라면

 

오르는게 낫죠

 

오늘은 코박토큰이 대장으로 올라가면서

 

뒤따라서 알파쿼크와 톤이 올라가길래

 

오늘은 예전 2000~3000원대 코인들이 올라가나

 

싶었는데 지금보니 코박토큰만 남았네요

 

코박토큰은 3월1일부터 오늘까지 쭉 양봉입니다.

 

파란불이 없네요;;;

 

차라리 하루 100% 오르는 코인들도 좋지만

 

이렇게 가랑비에 옷젖듯 오르는 코인들도 괜찮은듯

 

오늘은 오래간만에 헤데라가 상위권에 있네요

 

헤데라하면 예전 썬더와 더불어서 몇십원짜리

 

코인이었던게 하루만에 2000퍼 펌핑되었던

 

기억밖에 없는데그때가 600~700원이었던거

 

같은데 아직 그가격에 미치진 못하지만

 

거의 쫒아왔네여

제게 참 애증의 코인인 마로지만

 

잘가네요...예전엔 150원대에 막혀

 

내려왔는데 150원대만 뚫으면 

 

예전 에어드랍 펌핑으로 갔었던 200원대도

 

다시 갈 수 있을 걱 같습니다.

 

제 효자 코인 오브스는 오늘도 

 

잘 오르고 있네요

 

원래 하루 펌핑100%넘었으면 

 

원래 그다음날이나 이틀뒤엔 

 

최소 10%이상 빠져야하는데

 

그런모습 전혀 없이 계속 양봉이네요...

 

그러다보니 옵저버도 같이 계속 조금씩

 

올라가고 있고 그러다보니 

 

제 총자산도 어느정도 바닥다지기로 계속

 

일정금액을 유지해주고 있네요

 

엔진코인도 NFT대장코인이어서인지

 

NFT호재가 살아있는한

 

계속 갈 거 같습니다.

 

그러다 어느정도 정체될때

 

다른 덜 오른 NFT코인들이 오르겠죠

 

쿼크체인은 계속 언급도 많이되고

 

유망해서 오르는거같고 

 

페이코인은 아직 안죽고 살아나고 있네요

 

그러다보니 같은시기 펌핑되었던

 

보라도 안죽고 300원 넘었더라구요

 

스토리지는 결국 지폐갈거 같았는데

 

역시나 갔네요

 

다시 2월 고점을 깨고 새롭게 신고점을 세울거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