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이야기

2021년 3월 13일 업비트 저녁 코인 불장 (무비블록,오브스,픽셀,엠블,솔브케어)

네페라이 2021. 3. 13. 18:29
728x90
반응형

 

1년전 오늘 3월 13일 모든 코인이

 

코로나 빔으로 신저점을 갱신한 날이죠

 

근데 1년이 되는 오늘 정반대로 불장이

 

펼쳐지고 있네요

 

지금 이 불장이 과연 불장의시작일지

 

중간쯤일지 끝부분쯤일지

 

지나봐야 나중에 알게 되겠죠

 

 

역시나 요새 패턴은 오후장부터

 

불장 시작인게 확실해진거

 

같습니다.

 

무비블록이 뜬금없이

 

대장으로 치고나온게 의외긴 하지만

 

이제는 비트토렌트와 펀디엑스 빼고는

 

1원대 코인이 다 10원대로 업그레이드되었네요

 

이제 10원대 코인들도 100원대로 업그레이드

 

되는 날이 오겠죠???

 

오브스가 이렇게 치고 오르니

 

보유하고 있는 제가 다 얼떨떨하네요

 

들리는 호재는 무슨 대기업과의 협업이라는데

 

코인판이 그렇듯 늘 실체는

 

확인되지가 않고 소문만 무성하죠

 

이렇게 가파르게 오르니 끼워맞추게

 

되는 거구요

 

그래도 더 올랐음 좋겠습니다 ㅎ

 

픽셀 기세가 안꺾이네요

 

그러다보니 칠리즈도 오전에 잠깐 파란불떠서

 

그대로 끝나나보다 했었는데

 

어느새 다시 빨간불들어오고 

 

10%대 상승률을 기록하는거 보고

 

정말 대단하다 싶었습니다.

 

근데 칠리즈는 더 오르기 힘들어 보이기는 하네요

 

아무래도1000원대 찍은후 1000~1200원사이가

 

끝이지 않을까....

 

픽셀도 20원대에서 단기간에 200원대로

 

점프한거여서 어디까지 갈지...

 

픽셀이 이렇게 오르다보니 다른 비슷한

 

가격대였던 코인들에 대한 기대감에

 

더 오르는거 같습니다.

 

엠블은 거의 제가 초저점이라고 여겨지는데

 

그래서인지 엠블만큼은 최소 100원은 

 

찍었음 좋겠네요;;;

 

그럼 좀더 여유롭게 코인할 수 있을거 같은데...

 

지금 소문에 콜롬비아와 접촉했다는데...

 

또 무슨 호재가 있는건지...

 

3월에 호재 얘기가 무성하긴한데...

 

역시나 실체는 확인되지않았죠...

 

그래도 공시뜨고 그러면 아마 크게 

 

오르지 않을까 싶습니다.

 

솔브케어는 드디어 전고점 깼네요

 

이건 100%전고점은 깰거라고 봐서

 

크게 넣어놨던건데

 

전고점 깬만큼 더 크게 올라갔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