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이야기

현재 코인보유 상황(불효자 넴과 효자코인 솔브케어,엠블,옵저버,피르마체인,오브스,엘프,시빅)

네페라이 2021. 3. 13. 10:19
728x90
반응형

계속 총 보유자산 화면에서 1등을 유지하던

 

넴이 사라졌네요

 

아마 다들 아시겠지만...

 

넴이 이렇게까지 폭락할줄은 

 

상상도 못했습니다.

 

차라리 추매를 안했으면 아직도 충분히

 

높은 수익률을 유지했을텐데...

 

뭐 넴 얘기는 이따가 하고

 

넴이 손해를 봐도 

 

분산투자를 해놓은 결실을

 

이제서야 맛보게 되는건지

 

다른코인들의 가격이 오르다보니

 

오히려 전보다 전체 수익은 늘어나고 있는

 

상황입니다.

 

 

 

먼저 솔브케어는 확실히 예전 수익금으로

 

몰아서 매수했던게 맞은거 같아요

 

아무래도 거의 모든 코인들이

 

전고점을 2월과 3월에 뚫은 상황에서

 

혼자 작년 전고점을 못뚫고 있었으니깐요

 

아마 조만간 뚫지 않을까 싶습니다.

 

비트만 문제없다면요;;;

 

 

엠블은 저점을 잘 잡았다는 생각에

 

팔기가 참 아깝네요...;;

 

근데이러다 또 비트 조정장 오면 

 

꽤 떨어질거 같고....

 

그래서 요새 엠블을 포함한 2월에

 

사놨던 저점잡은 코인들을

 

언제 정리해야할지가 참 고민입니다.

 

지금 픽셀과 칠리즈 오르는걸 보면

 

거의 광풍 수준이어서

 

제가 가진 코인들도 어디까지 올라갈지

 

가늠이 안되니 더 팔기가 아까워지구요

 

괜히 팔았다가 더가면 손해보는 상황보다

 

더 억울할테니깐요;;;

 

원래는 다음주 넴을 정리하면서 하나둘씩

 

정리하려고 했는데 이거 더 지켜봐야하나싶네요

 

 

이런 불장에서 정말 불효자 역할을 하고있는

 

넴입니다...

 

추매를 하게된건 심볼 받는 숫자가 늘어나니

 

크게 화나진 않는데 하루만 더참았다가

 

어제 추매할걸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그랬으면 평단도 지금보다 더 낮아졌을테고

 

갯수도 더 늘어났을텐데...

 

200~250만원의 수익금에서 

 

마이너스 본게 아쉽긴하지만

 

다행히 다른 코인들이 분발해줘서인지

 

손해본 느낌은 안들어서 괜찮긴 합니다.

 

이래서 분산투자가  맞는건가 싶기도 하고....

 

만약 지금 모든 자금이 넴에 들어가있었으면

 

진작에 털고 나왔겠죠...

 

 

지금상황으로는 -100~150까지는 버틸만 할 거 같아요;;;

 

너무 아쉽네요...그렇게 믿었건만

 

그래도 다른사람말 듣고 매수한게 아니라

 

제 스스로 선택한거니 크게 화나진 않아요

 

이렇게 손해를 보게 되는 경우도 많이 생기기

 

때문에 반드시 다른사람의견이 아닌 

 

본인이 선택하고 결정해서 매수매도해야 합니다.

 

다른사람말에 휘둘려서 사고팔다가 손해보면

 

더 억울하잖아요

 

아직 심볼로 인한 실낱같은 희망을 가지고 있어서인지;;;

 

버틸만 합니다.

 

 

 

옵저버는 참 조용히 잘 오르는거 같고

 

같이 가지고 있는 오브스도 따라서 잘 오르는거 

 

같습니다.

 

피르마체인은 또 DID관련코인이어서인지

 

요새 갑자기 잘 오르더라구요

 

 

엘프도 계속 50% 상승률을 못넘다가

 

요며칠사이에 잘 올라서 70%까지

 

기록하긴했는데 다른코인들에 비해

 

상승률이 적다보니 좀 그렇네요;;;

 

시빅도 DID관련코인이라고해서

 

계속 가지고 있긴하지만

 

만약 팔게되면 엘프와 시빅을 

 

가장먼저 팔지않을까 싶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