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이야기

시작일까...다시 안 올 고점일까 업비트 보유코인(솔브케어,엠블,넴,옵저버,오브스,피르마체인,시빅,엘프)

네페라이 2021. 3. 13. 19:29
728x90
반응형

아까 오전보다 딱 1000만원 더 늘어났습니다.

 

이제부터 불장 시작이어서 제 코인들도

 

이제 시작인것일지...

 

아니면 다시는 오지않을 불장의 마지막일지...

 

그건 나중에 가봐야 알 수 있겠죠? 

 

처음 분할매수할때 비중을 엘프처럼

 

잘못 선택한것도 있지만

 

뭐...기다리다보면 피르마처럼 엘프도 가지않을까 하는

 

맘이 있긴 합니다.

 

현금이 필요한 다음주가 될때까지도

 

그대로면 슬슬 정리해야겠죠.

 

지금 이렇게 수익이 커도

 

하락장 한번 맞으면 몇십분만에

 

500~600만이 날라가는걸 알기에

 

아무리 수익이 늘어도 부족하기만 합니다.

 

지금쯤 만족하고 빼도 되긴하지만

 

저점 잡아놓은게 아까워서 못빼겠네요;;;;

 

일단 엠블은 100원 동전얘기가 있긴한데

 

아마 100원간다해도 제가 뺄 수 있을지;;;

 

그때되면 칠리즈 생각하며 200원 300원 생각하겠죠?

 

정말 욕심에 잡아먹히는거 아닌지;;;

 

이미 잡아먹힌건지...

 

솔브케어는 비트만 문제없으면 호재 소식하나로

 

600~800원정도 가지 않을까싶네요

 

지금300원대에서 호재로 100%올라가면 600원이니깐요

 

 

오브스도 지금 픽셀정도의 가격은

 

갈 수 있지않을까 싶습니다.

 

원래 비슷한 가격대의 코인이었기도 하구요

 

호재의 유 무가 중요하네요

 

넴은 심볼상장떄까지 일단

 

들고가고싶긴한데...되도록 심볼이

 

빨리 상장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대로라면 정말 400원 가겠어요;;;

 

옵저버는 오브스 오르는 만큼만

 

따라서 같이 올랐으면 하고

 

피르마체인도 한번 메인으로 

 

펌핑줄때가 된거 같은데

 

DID관련 코인이어서 호재만

 

있으면 올라갈 거 같구요

 

매번 들러리로 조금씩만 올라가다보니

 

감질맛나긴 하네요

 

 

 

엘프와 시빅은 ...

 

진짜 그 한번의 펌핑이 

 

안터지네요;;;

 

뭐 조만간 좋은 소식 있겠죠;;;

 

 

 

 

 

지금 이렇게 글쓰는중에 비트가 흡성대법으로

 

다 빨아들이고 7000만원 향해서 가네요;;;

 

그러다보니 하락장도 아닌데

 

몇십분만에 수익 350만원이 날아가서 4400만원대입니다.

 

조마조마 하네요

 

내일 새벽으로 점검시간이 하루 빨리

 

시작되는데...

 

점검 끝나고 아무일없이 한 일주일만 더 불장이었음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