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이야기

2021년 3월 20일 업비트 펌핑코인(펀디엑스,비트토렌트,메인프레임,메디블록,디마켓,리퍼리움,옵저버)

네페라이 2021. 3. 20. 09:41
728x90
반응형

비트코인이 어제 1%대로 마감하고 

 

오늘도 아침부터 크게 급등락을

 

안해서 참 좋네여

 

그래서인지 오전부터 알트코인들의

 

움직임이 바빠지는 거 같습니다.

 

어제에 이어 펀디와 비트토렌트 형제들이

 

먼저 달려나가네요.

 

펀디의 병합공시가 이렇게 효과가 셀줄은

 

몰랐습니다.뭐 호재로 올리는 거  같기도 하고...

 

8원까지 찍은걸 보면 10원은 무조건 갈 거

 

같은 분위기네요

 

30일날 병합을 한다고 하니

 

그때까지 꾸준히 오를 거 같습니다.

비트토렌트는 펀디와 제일 낮은가격대에

 

오래 있었기에 펀디가 가면 무조건 따라가죠

 

반대로 비토가 가면 펀디도 갔었구요

 

메인프레임도 천천히 잘 올라가네요

 

비트만 3월말까지 쭈욱 우상향 횡보하면

 

기존 10원대 코인들 100원가고 

 

엽전코인들은 10원대에 안착할듯

 

며칠전 좀 떨군 조정이 그걸로 끝인지

 

아직 이번달 조정을 시작안한건지 

 

애매하네요...

 

2월과 비교하면 이렇게 비트가 조금씩 횡보하다가

 

일주일 더 불장오고 다음주 주말쯤부터

 

하락할텐데...과연 어찌될지...

 

메디블록은 4월 정부의 DID관련 소식에

 

확실히 100원대 안착한거 같습니다.

 

200원까지 가냐 못가냐는 4월호재가

 

어떻게 될지인데 4월까지 꾸준히 오를거

 

같기도하고...중간에 비트코인 큰 하락왔을때

 

담아볼만 하네요...메타디움과 함께 말이죠

 

어차피4월 호재가 살아있으니..

 

디마켓도 조용히 1000원 찍고 

 

내려왔네요...요새 메이저 코인과

 

메이저 알트 코인들 빼곤

 

다 오르다보니 농부메타가 유행하는듯

 

100만원씩 씨뿌리기로 수십개의 코인에

 

뿌려놓는건데 이런 상승장에는 꽤

 

잘 먹히죠...문제는 하락장 왔을때

 

대처하기 힘들다는 단점이 있지만요...

 

한번쯤 상승장에 해볼만 할 거 같습니다.

 

리퍼리움도 잘 오르고 있네요

 

지금 김치코인들 대부분이

 

신고점을 찍은상태여서 어디가

 

끝인지를 모르니 중간에

 

내리기가 참 애매하죠...

 

저도 참 애매합니다;;;

 

다시오지 않을 저점에서 내리는거 같아서

 

참 내리기 힘들어요

 

 

옵저버는 지금 글쓰는동안

 

더 올라서 결국 제 옵저버 수익률도

 

1000% 달성했네요

 

오브스 가면 옵저버도 꼭 간다고

 

믿었는데...올라서 다행입니다.

 

근데 오브스는 며칠째 바닥다지기인지

 

힘이 빠진건지 조금씩 야금야금 내리다보니

 

엠블에게 수익률이 밀렸네요

 

둘이 800%차이 났었는데...

 

일단 이대로 비트가 별 문제없이

 

일주일 더 갔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