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이야기

현재 업비트 코인 보유 현황(엠블,오브스,옵저버,솔브케어,피르마체인,넴,엘프,시빅)

네페라이 2021. 3. 20. 11:14
728x90
반응형

드디어 8천만원대를 찍었네요...

 

또 언제 내려갈지 몰라 기념으로 남겨둡니다.

 

확실히 점점 수익률이 오를수록

 

조금의 등락에도 변화가 심해집니다.

 

4~5천만원대에서는 대충 1천만원정도에서

 

왔다갔다 했었는데

 

6천만원 넘은다음부터는 며칠전 좀 크게 빠졌을때

 

2천만원씩 내려가더라구요

 

그래서 최대한 올려놓은 상태에서 유지해야

 

좀 떨어져도 대충 어디까지 떨어지겠구나

 

하면서 심리적으로 좀 안정되는 느낌이랄까...

 

아무튼 그래도 운좋게 저점잡았던 코인들이

 

계속 올라줘서 다행이네요

 

엠블과 오브스 수익률 차이가 

 

꽤 컸었는데 오브스가 주춤하는동안

 

엠블이 치고올라와서 역전되버리고

 

오브스가 조금 떨어지니 그자리를 옵저버가

 

매꿔줘서 다행입니다.

 

일단 엠블이나 옵저버가 100원대를 찍어줘야

 

안심을 할텐데...

 

메디블록은 4월 호재도 있고 해서 100원대 안전하게

 

안착했더라구요

 

엔블도 호재는 있지만 아직까진 불안하고...

 

옵저버는 이상하게 호재얘기가 없었는데

 

잘 오르더라구요

 

오브스는 호재를 앞두고 있는데

 

이게 바닥다지기인지...아니면 털고 나간건지...

 

적어도 400원대 고점을 한번 더 깨줬으면 좋겠는데...

 

솔브케어는 뭔가 한방이 터질듯 말듯한데

 

안터지네요;.;;조금씩 오르고 있긴한데...

 

제가 너무 눈이 높아진거 같습니다.

 

피르마체인도 적당히 잘 오르고 있는거 같고

 

넴은 정말 실패한거 같네요;;;

 

차라리 넴 추매할 돈을 그때 봐놨던 다른코인들

 

샀으면 지금 아무리 못해도 2배인데...

 

요즘들어 조금씩 후회중입니다;;

 

심볼의 가격이 그래도 400원대를 유지해주고

 

있다는게 그나마 다행이라면 다행이지요...

 

엘프도 요즘들어 조금씩 오르고 있지만

 

정리순위 2순위고 시빅도 어제오늘

 

좀 올라서 이제야 빨간불 들어왔네요

 

그래도 정리순위1위입니다.

 

결국 믿을건 엠블,오브스,옵저버밖에 없네요..

 

과연 이 불장이 언제까지일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