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이야기

2021년 3월 27일 업비트 펌핑코인(온톨로지가스,아르고,헌트,가스,피르마체인,에스티피)

네페라이 2021. 3. 27. 11:04
728x90
반응형

 

 

 

어제 CME 만기까지 별다른 문제 없이

 

무난히 넘어가서인지 새벽부터 아침까지

 

비트코인의 상승이 이어지더라구요

 

근데 문제는 처음에 해외에서 급등하면서

 

김프가 점점 줄어들어 이대로 줄어들면서

 

맞춰지나부다 했는데 국내도 같이 상승하고

 

결국 계속 6%대 유지하고 있습니다.

 

 

 

역시 의도적인 김프 유지인거 같아서

 

불안감은 계속 지속되네요

 

겉으로는 그냥 조정장처럼 보이는데 말이죠

 

근데 저번주까지만 불장이었던거같고

 

이번주에는 내내 큰 펌핑이 없기도하고

 

거래량도 많이 줄어들어서

 

이대로 시즌 마무리되나 싶네요

 

지금처럼 특별한 특징없이 어떤코인이 오를지

 

모르는 상황에서 거래하기가 참 어렵습니다.

 

단타하시는분들은 욕심을 줄이고 짧게 짧게

 

가져가는 식으로 하고 존버분들은 계속 상승세가

 

지지부진해지니 저처럼 그만 수익이나 손실을 정리

 

하고싶은 맘이 생기셨을거 같네요

온톨로지가스가 다시 지폐가 되면서

 

전고점을 향해 다시 오르고 있습니다.

 

한달전의 전고점이어서 이대로 

 

별 문제없다면 새롭게 갱신할 거 같은데

 

역시나 비트가 불안불안해서 

 

문제네요.

 

거래량이 크게 터진거 같아서

 

정리하는게 아닌가 하는 느낌이 들기도하고...

 

모든게 애매한 장입니다.

아르고 빗썸에 상장된뒤 내리막길 걸을줄 알았는데

 

근본 코인인가보네요 

 

큰 하락 없이 계속 오르고 있습니다.

 

예전 긴시간 횡보할때의 모습을 기억하고

 

있어서인지 편견이 생긴듯;;;

 

확실히 코인판 인기검색어에 언급안되고있는

 

코인들이 조용히 잘가네요

 

아직도 다들 엠블 메디에 요새 빗썸에서

 

많이 언급되는 오르빗까지 

 

개인적으로 사람들입에 오르내리고 

 

인기검색어 순위권일때가 고점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아닐확률도 있지만 고점일 확률이 

 

더 높더라구요

 

그래서 헌트는 더 갈 수 있을 거 같네요

 

온톨로지 가스가 상승하니 가스도 같이 

 

상승하고 있습니다.물론 적게 오르고

 

있지만 온톨로지도 같이 오르고 있구요

 

역시 같이 커플링인 코인들의 합은

 

깨지지 않은거 같네요

 

와~피르마체인 그동안 계속 안가다가

 

어제 제가 다 정리하니 어제부터 가는....

 

코인하다보면 이런경우가 제일 싫죠

 

손해보는거보다 더 싫을듯

 

내가 내린뒤 올라가는 경우...

 

피르마도 사실 다른코인에 비해 덜오르긴

 

했습니다.

 

엘프도 어제부터 잘 오르더라구요;

 

에스티피는 다시 100원 찍었네여

 

메디블록도 떨어졌다가 100원대 다시찍고 

 

그러는데...역시 한번 100원대를 경험하면

 

특별한 악재가 없는한 다시 100원대로

 

돌아가더라구요

 

 

 

 

어제 주말에 비내린다고해서 파란불 들어올거

 

같았는데 역시나 날씨매매 아직도 살아있는듯

 

비오는날에는 왠지 파란불 들어올때가 많아서

 

그렇게 생각되는거 같네요

 

장마때는 어찌해야할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