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이야기

2021년 3월 7일 업비트 펌핑코인 시세(엘비알와이크레딧,아이스타이늄,이더리움클래식,헌트,칠리즈,보라)

네페라이 2021. 3. 7. 09:45
728x90
반응형

어제 저녁에 얘기한거처럼 

 

아침9시가 가까워지니 비트코인이

 

거의 회복했네요

 

그래도 아직까지 확실한 방향은 

 

나오지 않은 거 같습니다.

 

그동안의 경우를 보면

 

적어도 양봉으로 5일이상 지속되면

 

상승장인거 같더라구요

 

 

엘비알와이크레딧 코인도 어제 펌핑되었던

 

코인들처럼 조용히 조금씩 잘올라가고

 

있는 코인중의 하나입니다.

 

그리고 정말 어제 말했던거처럼

 

오전장에서는

 

짧고 약하게 펌핑주고

 

본격적인 펌핑은 오후나 저녁에

 

주는거 같네요;

 

 

아인스타이늄이 300원이 넘는걸

 

보면 진짜 코인가격이 

 

많이 오르긴 올랐구나라는

 

생각이 많이 듭니다.

 

예전에만 해도 아인스타이늄은 100원을 

 

기준으로 거의 80~100원사이 왔다갔다

 

했었거든요

 

100원밑에서 놀다가 가끔씩 

 

100원 넘어서까지 펌핑이 오게되는 

 

그래서 단타를 치고싶으면

 

아이스타이늄 가격이 100원이하일때

 

사놓고 100원넘으면 파는 방법이

 

먹힐때가 있었죠

 

이더리움클래식은 뜬급없이 올랐네요

 

원래 적은 상승 하락률로 움직이는

 

코인인데 

 

그래서인지 지난 일주일동안의

 

상승률도 크지 않은 편입니다.

 

보라도 어제 저녁때 조금 두곽을 나타내서

 

그렇지 그동안엔 조용히 움직였었네요

 

지나고 보니 150원대가 바닥이었던거

 

같습니다.

 

그뒤에 계속 상승세를 유지하는걸 보니

 

그래도 전고점까지 가긴 당장엔 

 

힘들지 않을까 싶네요

 

혹시라도 폭락시 150원대까지 떨어지면

 

주울만은 할 거 같습니다.

 

헌트도 다른 코인들처럼 

 

조용히 조금씩 상승하고 있는 코인이구요

 

아마 펌핑을 중간중간 주다가

 

아침9시쯤 보면 내려가 있어서

 

상승률이 적은거 같네요

 

칠리즈의 경우 짧은시간 펌핑이 며칠동안

 

계속되다보니 벌써 150원까지가 코앞이고

 

왜 제가 고른 피르마체인은 이렇게 

 

못오르는건지;;;

 

그래도 언젠가 빛볼날이 있겠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