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이야기

2021년 3월 9일 업비트 펌핑코인(디센트럴랜드,시린토큰,샌드박스,엔진코인,모스코인)

네페라이 2021. 3. 8. 09:38
728x90
반응형

주말은 원래 비트코인 하락장이 국룰이었는데

 

언제부터인지 주말이 되도 그렇게 안떨어지고

 

오히려 상승장으로 마감하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어제가 그랬습니다.

 

그 기운이 오늘까지 이어져서인지

 

비트코인이 다시한번 6천만원대 도전하는거 같네요

 

만약 6천만원대 뚫으면 횡보를 끝내고

 

상승장으로 가는거라고 믿고 싶습니다.

 

오늘은 펌핑코인들이 전에 얘기한거처럼

 

이제는 8시 땡하면 크게 펌핑주는게 아니라

 

하루종일 지켜보면서 천천히 올려서

 

오후나 저녁쯤 펌핑주는거 같아요

 

근데 지금 상위권 코인들을 보면 

 

거의 NFT관련 코인들이라고 

 

얘기하는 것들이네요

 

진짜 디센트럴랜드도 NFT 열차를 타서인지

 

3월들어서 일주일만에 두배정도 올랐네요

 

물론 디센트럴랜드가 대장은 아니지만

 

무시무시한 상승률입니다.

 

샌드박스도 NFT코인으로 알려져있어서

 

예전 상장시 가격을 거의 회복했네요

 

이대로 가면 디센트럴랜드와 비슷하게

 

같이 묶여서 갈 거 같습니다.

 

NFT라는 하나의 그룹이 생성된거죠

 

NFT 대장코인인 엔진코인입니다.

 

3일날에는 고점 2100원대까지 찍고 내려왔네여

 

아마 NFT호재가 계속 된다면 

 

그 가격까지 다시 올라갈 거 같습니다.

 

 

이 3개의 코인이 대표적인 NFT 관련그룹인데

 

 

아마 계속 3개의 코인이 올라갈땐 같이 올라가고

 

떨어질땐 같이 떨어질 확률이 높습니다.

 

 

시린토큰도 조용히 잘오르고 있네요

 

이렇게 조용히 오르다가 

 

어느순간 2자리 숫자대의 수익률로 

 

펌핑올 수 있습니다.

모스코인도 2주전과 비교해보면 2배넘게

 

오른코인이고 조만간 100원대 안착할 거 같네요

 

이러다보면 다른 10원대 코인들도

 

하나 둘씩 100원대에 진입할겁니다.

 

비트코인만 문제없다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