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이야기

업비트 보유코인 현황과 넴 에어드랍(엠블,엘프,솔브케어,시빅,피르마체인,오브스,옵저버,스와이프)

네페라이 2021. 3. 8. 17:03
728x90
반응형

주말장에선 원래 비트가 떨어질 확률이 높았는데

 

그래도 저번 주말엔 많이 선방한거 같네요

 

그래서인지 자산이 최고 2610만원대까지 가긴했었는데

 

이상하게 아침9시가 지나면 한 100만원 정도 

 

떨어져서 2490~2500만정도에서 놀더라구요

 

그러다가 비트가 다시 횡보하고 있으면 

 

오후와 저녁때 다시 어느정도 회복하고...

 

그런 상황이 며칠째 반복되네요

 

근데 신기한건 계속 저점은 높여가고 있다는점

 

긍정적인 신호라고 믿고 싶습니다.

 

엠블은 진짜 진작에 10원대에서 놀고 있어야

 

하는 코인인데 이상하게 다른코인 다 갈때 

 

못가고 있네요.계속 혼자 제자리 걸음할때

 

NFT메타에 속하는 코인들은 일주일만에

 

두배씩 오르기도 하고 그러더라구요

 

그렇다고 지금 빼고 들어가는것도 웃긴거같고

 

이번주도 쭉 지켜보고 있어야할듯

 

넴도 저번주부터 계속 저점을 높여가고 있는데

 

그동안 비트가 불안한 상황에서도 

 

잘 버텨주고 있는거 같습니다.

 

이대로 수요일 입출금 지갑 잠시

 

닫을떄까지 800원대만 유지하고

 

펌핑 한번만 오면 바로 지폐갈 거 같네요

 

그동안 다른 코인들의 에어드랍을 보면 기본 30%정도는

 

왔었으니깐요

 

일단 1000원대만 넘으면 그 이상도 갈 거 같습니다.

 

에어드랍 후에도 메인넷과 심볼 상장 호재때문에

 

크게 안빠질거 같기도하고...

 

또 반대로 생각해보면 세력이 이런걸 노리고

 

크게 뺄거같기도 하고...

 

바이낸스 선물에 넴이 생기다 보니

 

참 예상하기 어려워졌네요

 

솔브케어는 아이오타 익절하고 바로 물탔는데

 

그뒤 조금 올라서 이제 -3~4퍼 유지중인데

 

시빅도 그렇지만 이것도 참 한방이 아쉽네요;;;

 

어제 그제 20~30만원대 익절라인에서도 

 

계속 안팔고 있었는데...

 

이 선택이 옳은 선택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ㅜㅜ

 

수익률 꼴지인 엘프도 이제는 600원대가

 

엄청 멀게 느껴지네요;;;

 

괜히 저때 팔껄하는 후회도 슬슬 들기

 

시작하고요

 

보라급까지는 바라지않고 딱 100%정도만

 

올려줬음 좋겠습니다.

 

시빅도 본절 거의 다 도착했는데

 

마지막 한방이 부족하네요

 

그렇다고 여기서 손절 치는것도 너무 아깝고

 

비트폭락해서 또 -20~30만원대 되면

 

생각이 바뀌겠지만

 

지금상황에서 손절치는건 너무 아까운거 같습니다.

 

지금 못내리는 이유도 

 

코인을 사서 손해보는건 참을 수 있겠는데

 

내가 내린뒤 그대로 펌핑되면 그건 더 못참겠거든요

 

코인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저와 같은 생각을 할 거 같습니다.

 

피르마체인도 이제 100원대 저점 다지고 있는거 같긴한데

 

좀더 빠르게 올랐으면 하는 바램이 있네요;;;

 

너무 상승속도가 느린느낌?

 

충분히 전고점 갱신할 수 있는데

 

왜 못가는 건지...

옵저버와 오브스는 뭔가 횡보중인 

 

느낌이 드네요

 

이 두코인도 충분히 펌핑을 줄 거 같은데

 

지금 시장상황이 죄다 NFT코인 위주로

 

돌아가고 있다보니 얌전합니다.

 

스와이프는 솔직히 오르리라고 기대안하고 있었고

 

그냥 손절칠까 생각중이었는데

 

앞자리 숫자가 1로 바뀌었네요

 

정말 본절까지만 와도 성공인 코인;;;

 

전고 4500원까지는 무리지만

 

약하게 한번정도 펌핑만 주면

 

바로 탈출각이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