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이야기

2021년 3월 9일 업비트 펌핑코인(왁스,샌드박스,디센트럴랜드,엔진코인,플레이댑,픽셀,칠리즈)

네페라이 2021. 3. 9. 10:47
728x90
반응형

비트코인이 다시 6천만원을 넘었네요

 

이제 지금 가격대를 지지하면서 펌핑하면

 

7천만원도 멀지않을듯한 느낌입니다.

 

정말 저번처럼 하루에 두자리숫자의 상승률 보이면

 

바로 7천만원이 코앞이니깐요

 

며칠전부터 NFT 관련코인들이 계속 오르고 있는데

 

오늘도 상위권은 모두 NFT관련 코인들이네요

 

다른 코인들은 힘을 못쓰고 있습니다 ㅜㅜ

 

사람들이 거래하는 코인들도 대부분 상위권의

 

NFT메타 코인들이구요

 

오늘은 왁스가 먼저 펌핑되서 올라갔는데

 

차트에 보이는거처럼 며칠전부터 계속

 

잘 상승하고 있습니다.

 

아마 NFT코인 유행이 끝나야 이 상승분위기가

 

가라앉을 거 같네요

 

샌드박스도 그동안 엔진코인에 가려져있었지만

 

엄청 잘 오르고 있는 코인입니다.

 

차트도 보면 NFT코인들은 대부분

 

이런식으로 거의 비슷한 차트를 그리고 있더라구요

 

이렇게 NFT가 유행할때 과감하게

 

매수들어가야하는데

 

이미 들어가 있는 코인들이 있다보니

 

못들어가겠네요;;;

 

디센트럴랜드도 똑같이 어제처럼

 

잘 오르고 있습니다.

 

매번 느끼는거지만 과감하게 

 

모험을 잘 하는 사람들이 돈을 

 

쉽게 버는 장이 상승장인거 같아요

 

저라면 벌써 2~#배씩 단기간에 올라서

 

들어가기 겁나서 못들어갈텐데;;;

 

2~3배 오른거 상관없이 여전히 잘 오르고 있네요;;

칠리즈는 어제 크게 펌핑왔다가 가라앉아서

 

이대로 끝나나 싶었는데

 

오늘도 잘 오르고 있네요;

 

파란불 안뜨는거 자체가 신기할 정도입니다.

 

진짜 앞으로 저도 모험을 해야하는건지...

 

이런상황에서 계속 제 코인들을 보유하고 있는게

 

현타오네요 ㅜㅜ

 

물론 제것도 아예 안오른건 아니고

 

조금씩 오르고 있고 

 

마이너스던 코인들도 이제 꽤 매꿔졌지만

 

저렇게 비교될때마다 현타가 안올 수가 없습니다;

 

엔진코인도 대장자리를 내줬지만

 

역시 NFT코인이여서인지

 

두자리숫자의 상승률이네요

플레이댑도 픽셀과 연결되서인지

 

픽셀과 같이 올라가고 있습니다.

 

빨리 이 NFT 메타좀 가라앉고 

 

제 코인들도 펌핑 좀 받았음 좋겠네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