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이야기

2021년 3월 23일 업비트 펌핑코인(하이브,스팀,시린토큰,가스,온톨로지가스,골렘,아크,메탈)

네페라이 2021. 3. 23. 10:15
728x90
반응형

비트코인 일별 등락폭을 보면 그동안

 

과열된 불장을 식히는 건전한 조정장처럼

 

보이는데 이걸 해외와 비교해보면

 

좀 공포심이 드네요.

 

 

이제 김프 5%를 넘어 6%대에서

 

안떨어지고 있습니다.

 

새벽에 업비트 점검했을때는 10%까지도

 

갔었던거 같은데...

 

김프때문에 계속 불안하네요..

 

아마도 어제 파월의장의 가상화폐는 달러가 아닌

 

금과 같은것이라고 말한것과 

 

가상화폐의 변동성이 커서 위험하다라는

 

말때문에 떨어지는 거 같습니다.

 

거기다 내일새벽인가에 가상화폐에 부정적인

 

옐런 재무부장관의 발언도 남았기에

 

더 무섭네요 ㅜㅜ

 

정말 이쯤에서 한번 현금화를 시켜야하나 

 

고민됩니다.

 

아직까지 총자산이 8000만원대를 유지하다보니

 

더 고민되는거 같네요.

 

확떨어지지않고 계속 지지하다보니 고민되는...

 

1억은 찍고나서 빼고 싶었는데...

 

내일까지 또 잠못자는 힘든 하루가 될 거 같습니다.

 

 

 

오늘은 서로 연결되는 코인들이 같이 

 

올라가는 모양새를 보이고 있습니다.

 

하이브가 이제 스팀 가격과 비슷해지는거

 

같습니다.스팀과 하이브는 넴과 심볼의

 

관계와 비슷하죠.

 

처음 하이브 상장전만해도 망할거라고 

 

말들이 많았었는데 지금은 700원대까지 

 

왔지만 상장첫날에는 지폐까지 갔었습니다.

 

심볼도 그렇게 되었음 좋겠네요 ㅜㅜ

스팀은 진작에 지폐를 찍었어야했는데

 

이제야 지폐를 찍네요

 

스팀달러와 너무 가격차이가 나서요

 

스팀도 예전엔 5천원 넘던 코인이었는데...

 

이걸보면 아직까지 비트코인의 상승세가

 

안꺾인거 같기도하고...

 

근데 어제 비트코인골드나 리플이 오르는걸

 

보면 그건 하락징조인데...

 

참 복잡하네요...비트코인의 움직임이

 

괜찮다고 생각했는데 정작 그게 김프로

 

만들어진 거라고 생각하니 무섭고 말이죠..

 

유의딱지가 붙으면 한번정도는 펌핑이 오는데

 

그게 오늘인가 보네요.

 

이럴때는 매도를 해야할때이지 매수할 시기는 아닙니다.

 

유의코인은 되도록이면 안건드리는게 좋아요

 

너무 도박성이 짙어서...

 

오늘은 가스가 좀 오르긴 했지만 

 

그래도 저번 펌핑때 찍은 고점까지

 

가기에는 힘들 거 같습니다.

 

아마 가스가 전고점까지 간다면

 

다른코인들도 더 오른다는 얘기겠죠.

 

온톨로지가스도 온톨로지처럼

 

결국 지폐까지 올라갔네요.

 

원래부터 온톨로지 가스도 지폐였긴

 

했었죠...

골렘도 며칠전 누군가 저점 다 다지고

 

올라간다고 했었는데 저도 그때보고선

 

사놓고 싶었는데 지금 다 코인에 들어있다보니 

 

그냥 넘겼는데 지금보니 좀 아쉽긴하네요

 

이런 경우들 생각해보면 그냥 지금 코인들

 

다 정리하고 새로 단타치면서 야금야금 버는게

 

덜 스트레스받을 거 같고 내 자산 지키는길같은데

 

에고;;;고민 또 고민입니다.

 

골렘은 아마 이대로 비트만 문제없으면 지폐는 갈 거 같아요

 

메탈과 아크는 한몸이다보니 둘이 나란히 

 

2000원대까지 올라갔네요

 

이번주부터인가 뭔가 장 상황이 

 

엽전과 십원대짜리 코인들에서

 

100원 1000원대 코인들로 메타가 

 

바뀐 거 같은 느낌이 들기도 하네요

 

이제 화요일이긴 하지만 한 목욜쯤되면

 

확실해 지려나....

 

하긴 그동안 엽전 십원대 코인들이 너무

 

불장이긴 했죠...

 

그래도 다시 빨리 돌아왔으면 좋겠습니다 ㅜ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