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이야기

2021년 3월 24일 업비트 펌핑코인(퀴즈톡,코박토큰,솔브케어,스톰엑스,엘비알와이크레딧,쎄타퓨엘,람다,시빅)

네페라이 2021. 3. 24. 11:12
728x90
반응형

어제는 하루종일 새벽에 있을 옐런장관의 발언이

 

걱정되었는지 매수세도 약했고 김프도 쭉6%대를

 

유지하면서 금방이라도 하락장이 펼쳐질것만

 

같았는데 결국 옐런장관의 발언에 특별한

 

사항이 없어서인지 새벽에 금새 반등해서

 

올라오더라구요

 

그래도9시 지나고 나니 다시 하락세였지만

 

뭐 폭락수준으로 떨어지지 않은것만해도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늘밤 11시에도 무슨 발언한다고 하는데

 

걱정이 좀 되네요.

 

금요일까지만 어떻게 잘 넘기면 될 거 같은데...

 

뭔가 마음이 조마조마해지는게

 

그냥 이쯤에서 수익 다 정리하고 현금화 하고픈

 

마음이 너무 크게 듭니다 ㅜㅜ

 

오늘도 엽전이나 십원대 코인들은 계속 

 

하락세인거 같습니다. 그나마 저같은 경우엔

 

오래간만에 솔브케어와 시빅이 오르다보니

 

어느정도 메꿔져 또이또이 되니 

 

이런 하락 횡보장에 선방하고 있는거 같습니다.

 

시린은 어제부터 오늘까지 유의빔으로 계속 오르는데

 

개인적으로 유의코인은 안건드리는 성격이라...

 

운좋게 몇번 단타로 먹을 수 있지만

 

코인하는데 있어서 독이될뿐이지 이득이 되는

 

경우는 아니라고 봅니다.

 

잘못물리면 손해도 엄청 크게 볼 수 있구요

 

뭐 오늘 이렇게 오르고 있으니 다행이지만

 

어제 고점에 물리신 분이 계시다면 오늘 아침까지

 

아찔했겟죠.

퀴즈톡은 오늘 새로운 고점을 세우면서

 

단번에 100원대 넘었네요

 

100원대만 지지할 수 있으면

 

앞으로 좀 더 오를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이미 한차례 100원대를 얼마전에 넘겼었기

 

때문에 이번에 좀 더 수월하게 넘긴거 같기도하고,.,,

 

엠블이나 빨리 100원대 갔음 좋겠네요 ㅜㅜ

 

코박토큰도 오늘 만원대를 넘었었는데

 

작년에 세운 고점을 아직 못넘어서

 

이대로만 가면 다시 신고점 세울 거 같긴 합니다.

 

요근래 계속 엽전과 십원대 코인들만 펌핑되는

 

메타여서 지폐코인들의 상승이 잘 없었죠.

 

솔브케어는 트위터 글때문인지 

 

오래간만에 펌핑이 오긴 왔었는데 

 

확실히 힘이 약하네요...

 

좀 오랫동안 높은 상승률을 유지해야하는데

 

조금 올랐다가 바로 내려가버리니;;;

 

이 코인도 의료관련이어서 메디처럼

 

잘 갈만해서 그래도 제가 투자한 금액중

 

꽤 높은 금액으로 투자했는데

 

수익률은 시빅 다음으로 낮습니다;

 

이제 좀 더 SNS활동도 하면서 올라줬으면 좋겠네요...

 

스톰엑스는 저번에 고점찍었을때 이후 

 

100원을 넘겼어야하는데 그때부터 계속

 

떨어지다가 이번에 다시 오르네요

 

저점을 찍은건지는 내일까지 지켜봐야할듯

엘비알와이크레딧은 급격하게 상승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천천히 우상향하면서 조용히 오르고

 

있습니다.사람들에게 언급도 잘 안되다보니

 

호재만 생기면 언제 크게 펌핑할 거 같기도 하네요

 

쎄타퓨엘은 두말할것도 없이 업비트 

 

모든 코인중 최고인거 같습니다

 

어제같은 장에서도 빨간불 들어오고

 

1년 기준으로 보면 수익률도 탑이죠

 

고점이 어디까지인지 모르겠네요;

 

이러다 지폐까지 가는게 아닌지...

 

람다도 100원대 찍었다가 내려왔는데

 

다시 도전하는 분위기입니다.

 

아마 올라갈 여력만 있다면 조만간

 

다시 올라갈 거 같습니다.

 

떨어진것도 생각보다 적게 떨어졌구요

 

그렇게 속썩히던 시빅이었는데 

 

4일 연속으로 올라서 그래도 어느정도

 

수익률을 안겨주고 있네요

 

신고점도 새로 찍었으니 이대로 지폐까지

 

갔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