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이야기

업비트 코인보유 현황및 추천(넴,엠블,엘프,시빅,아이오타,옵저버,피르마체인,오브스,스와이프,솔브케어)

네페라이 2021. 3. 3. 18:14
728x90
반응형

드디어 2월 하락장전 최대 수익이

 

+1000만원인 2500만원대였는데

 

이제 거의 회복해가네요...

 

사실 넴이 오른게 큰 역할을 했습니다.

 

다른 빨간불 보유코인들은 아직

 

하락장전 최고점을 아직 회복못했거든요

 

 

 

 

 

 

 

넴-저번주부터 추천했는데 최대한

 

수비적으로 12일까지 1000~1200원정도 봅니다

 

 

 

엠블-이게 저번 상승장때 15원 뚫었어야하는데

 

못뚫고 하락장 만나서 계속 지지부진하네요

 

일단 개인적으로 10원대는

 

충분히 넘을 수 있다고 봅니다.

 

시기의 문제죠

 

원래 엠블과 비슷했던 코인들은

 

다들 10원대 진입했는데 이 친구만 못가네요

 

갈법도 한디;;; 그래도 조만간 10원은 넘을거라 봅니다.

 

 

 

 

 

엘프-진짜 이상한 코인;;;

 

이 친구도 원래 600~800원대 갈만한데

 

이상하게 못가더라구요.

 

그러면서 비트하락시에 제일먼저

 

반응해서 제일크게 떨어집니다.

 

그래도 한방 있을거 같아서

 

다른코인 100원씩 넣을때

 

얘한테만 200만원 투자했는데...

 

이제 좀 보여줬음 좋겠네요

 

 

 

 

 

시빅-뜬금포로 펌핑 잘되는 코인인데

 

매수시기를 잘못잡아서 

 

여태고생하고 있네요...

 

빨간불보면 빨리 헤어지고 싶습니다.

 

 

 

 

 

아이오타-파란불일땐 빨리 헤어지고 싶었는데

 

빨간불되니 온갖 희망회로 돌려봅니다.

 

일단 타거래소에도 상장되어있지만

 

지금은 입출금 막혀있어서

 

언제 펌핑이와도 이상하지않죠

 

왠지 팔고나면 펌핑할거

 

같은느낌에 빨간불된지

 

이틀째인데 못팔고 있네요;

 

 

 

 

옵저버-엠블처럼 10원대 안착할만한

 

코인인데 역시나 한창 올라가야할때

 

하락장와서 못갔었죠...

 

이번엔 좀 갔으면 좋겠네요

 

 

 

 

피르마체인-이 코인도 엘프처럼

 

뭔가 한방 있을거 같은 느낌?

 

일단 전고점 135원을 못깬

 

코인이기에 더 기대가 되긴하는데

 

슬슬 갈때가 되었는데 안가네요

 

 

 

 

 

오브스-지금 펌핑되는 메타디움

 

람다처럼 거의 안오르는 코인에 

 

속했었는데 이제는 혼자만

 

못가고있네요 이 코인도 

 

메타디움 람다처럼 40원대는

 

갈 거 같습니다.

 

메타디움 람다와 한그룹이니깐요

 

 

 

 

스와이프-왜샀는지 모르겠는 코인;;

 

최대한 버티며 손절칠겁니다.

 

 

 

 

 

솔브케어-아이오타를 익절했다면

 

솔브케어 물타려고 했습니다.

 

그만큼 솔브케어도 뭔가 한방이 남아있고

 

피르마체인처럼 전고 314원 아직 못깼기에 

 

314원을 깨거나 그 근처까지 갈겁니다.

 

 

 

개인적으로 넴,엠블, 솔브케어 추천!!!!

 

좀 더 추가한다면 엘프나 피르마체인정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