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이야기

2021년 3월 12일 빗썸 펌핑코인(어댑터토큰,오르빗체인,엠씨아이,월튼체인,에이아이워크,드래곤베인,에이피엠 코인)

네페라이 2021. 3. 12. 13:11
728x90
반응형

빗썸에서도 요 며칠동안 꾸준히 

 

펌핑을 주고 있네요

 

근데 그 코인들중에 어댑터 코인이 들어가는게

 

너무 가슴아픕니다 ㅜㅜ

 

이틀연속 크게 펌핑을 주다보니 

 

예전 처음 상장했을때의 가격으로

 

복귀했네요

 

왜 이 코인이 제게 가슴아프냐면

 

최근에 손절한 금액중 가장크게

 

손절해서 그랬죠;;;

 

-350만원 ㅜㅜ

 

사실 이 코인에 들어간 이유도

 

이전의 위믹스때도 그랬고 그 전에도

 

그랬고 그동안의 상장코인들이

 

그랬던 거처럼 초반에 펌핑시킨뒤

 

하락할때 바닥친뒤 다시 반등하는

 

U자형을 생각해서 50원정도부터 사서 물타면서 줄여왔는데

 

이게 계속 떨어지더라구요

 

결국 저 13원대까지 버티다가 

 

그당신 돈이 필요해서 결국 팔고

 

빗썸의 다른코인들도 다 팔고 업비트로

 

넘어온거죠

 

저 13원 평균가는 짜투리입니다.

 

좀만 버텼으면 원금 회복하고도 남았을텐데...

 

빗썸은 전에도 얘기했지만 시간많고 

 

여유돈있는 사람들이 하기에는

 

그래도 괜찮은 거래소긴 합니다.

 

확실히 아래쪽에서 사기만하면

 

펌핑을 주긴 주거든요

 

그 기간이 몇달정도의 시간을 

 

기다려야하지만 그래도 확실히 주긴하더라구요

 

 

 

 

이 오르빗 체인은 전에 말한거처럼

 

모 아니면 도식의 빗썸 상장코인중

 

모에 속하는 코인이네요

 

U자형이 아닌 꾸준히 우상향합니다.

 

그래서 초반에 타신분들은 매도시기

 

잡기가 애매할 거 같네요 중간에

 

들어가신분들도 그렇고

 

새로 진입하시려는분들도 

 

언제 들어가야할지 애매합니다.

 

지금 단기간 계속 오르네요

 

엠씨아이도 익숙한 코인이죠

 

한때 단타로 자주 이용했던 코인인데

 

20원대를 계속 유지하면서

 

안뚫릴거 같다가 

 

어느순간 뚫린뒤 10원대에서 놀더라구요

 

그러다 업비트 넘어온뒤 몰랐는데

 

5원대까지 갔었네요...진짜 이떄 샀어야하는

 

코인인데...지금보니 20원대 다시 복귀했네요

 

나중에라도 떨어지면 저 5원대 조금 위쪽으로

 

지켜보면 거기가 바닥일 거 같습니다.

월튼체인은 한때 유의딱지 붙었던 코인인데

 

유의 뗀뒤에 잘 오르고 있네요

 

 

이 에이아이워크 코인은 차트만 봐도

 

악질 코인인거 같습니다;;;

 

이런코인은 애초에 매수 안하는게

 

나을 거 같네요;

 

 

드래곤베인도 저렇게 횡보하다가

 

위로 올라갈 가능성이 좀 있긴한데

 

반대로 더 떨굴 수도 있구요

 

근데 위로 올라갈 확률이 더 높은거

 

같습니다.

 

 

에이피엠 코인은 한때 동대문코인이라고

 

놀림받았었는데 

 

계속 떨어지다가 8원에서 멈추고

 

올라갔네요

 

원래 100원대 코인이 여기까지 떨어졌는데

 

존버하시던 분들이 계셨을지...

 

다시 전고점까지는 무리인거 같긴한데

 

코인판은 앞날을 모르니;;;

 

그래도 이런 코인은 안살 거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