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이야기

2021년 2월 24일 빗썸 펌핑코인(제노토큰,디브이피,유니스왑,브이시스템즈)

네페라이 2021. 2. 24. 20:27
728x90
반응형

 

빗썸은 오래간만에 글을 쓰는거 같네요

 

업비트의 펌핑에 미치진 못하지만 요새 원화상장을 거의

 

매주 한번에 두개 이상씩 하고 있는데

 

고객들을 위해서인지....설거지를 위해서인지...

 

업비트보다는 원화상장 매매 난이도가 약하긴 하지만

 

그래도 업비트가 한번에 털어먹는거라면 

 

빗썸은 천천히 털어먹습니다.

 

운좋으면 시간이 좀 지난뒤 다시 살아날 수도 있구요

 

 

제노토큰의 경우  원화 상장하자마자 밑바닥까지 떨어진뒤

 

바로 단기간 전고점 비슷한 곳까지 상승했는데

 

전부터 물려있던 분들 욕심만 안부리셨다면

 

다들 탈출하셨을테고 오히려 물타기해서 저점 낮추신분들은

 

수익까지 얻으셨을거 같네요

 

원상중 이렇게 밑바닥 찍고 다시 올라오는게 있는반면

 

끝없이 내려가는것들도 많으니 잘 골라야합니다.

 

 

디브이피는 전에도 얘기했던거 같은데

 

작년여름 한번 크게 펌핑으로 사람들에게

 

수익을 주고 계속 오르고 있네요

 

이런코인이 정말 빗썸코인 답지 않은 코인이죠ㅎ

 

 

유니스왑도 꾸준히 우상향중인데

 

일단 바이낸스에도 상장되어있다보니

 

우상향할 확률이 높았죠

 

빗썸에만 상장되어있거나 하는 코인들은

 

모아니면 도의 성격이 강해서...

 

브이시스템즈 이런건 상폐를 당해야하는데

 

아직도 안당했네요

 

저번에 유의코인 지정되었다가 풀렸던건가;;;

 

 

아무튼 빗썸 코인들은 역시나 업비트에서

 

펌핑코인들이 사라지고 장이 잠잠해지고 심심해지는

 

장이 오지않는이상 다시 안갈듯 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