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이야기

현재 업비트 코인 보유상황(엠블,넴,엘프,옵저버,오브스,피르마체인)

네페라이 2021. 2. 25. 11:59
728x90
반응형

 

일단 이틀전 폭락했을때보다 보유금액이 다시 2천만원대도

 

넘고 이틀연속 비트코인도 상승분위기여서 

 

괜찮긴한데 확실히 하락장 이틀동안 크게 맞으니깐

 

회복하는게 더디네요...

 

적어도 2300~2400만원대가 회복이고

 

전과같이 상승장 피크때가 2500만원대였는데...

 

거기까지 갈 수나 있을지...

 

매번 이렇게 하락장 맞고 나면 후회를 하게 됩니다.

 

너무 욕심부려서 기회비용 날리는거 아닌지 하고 말이죠

 

사실 큰 하락 두번 맞았는데도 

 

계속 빨간불 유지해서 멘탈관리가 좀 되었지만

 

+1000만원 하던 수익이 +50만원으로 바뀌었을때는

 

저도 거의 실신 직전이었네요;;;

 

그나마 어느정도 믿음 또는 확신같은게 있어서 버텼지만

 

예전의 저였다면 그냥 이런하락장에 파란불 안뜬게 어디냐

 

하면서 그냥 팔고 다시 시작했을겁니다.

 

이 엠블도 그렇고 나머지 5개도 그렇고

 

제가 보는 지표인 MACD나 RSI로 30분 1시간봉이 아닌

 

4시간 봉으로 봤을땐 바닥찍고 올라가는 그림이거든요

 

뭐 비트만 문제없다면 다시 상승분위기인데

 

왜 매번 제가 고른것들은 같은 그룹의 다른 코인들처럼

 

치고 나가지 못하는지 모르겠네요 ㅜㅜ

 

이 엠블도 진작에 10원대 갔어야하는데

 

아직도 6원대이니 ㅜㅜ

 

너무 이코인과 사랑에 빠진건지;;;

 

아무튼 일단 10원 넘기는건 봐야겠어요

 

넴은 23일 저녁때 스냅샷 소식뜨자마자

 

왜 갑자기 급락한건지 모르겠네요

 

일단 다들 알고 있는거처럼 당장 그시간에

 

스냅샷 찍겠다는 소식이 아니라

 

3월에 있을 스냅샷 내용이었는데

 

사람들이 착각해서 팔았던건지 아니면

 

아직 2주뒤여서 기회비용때문에 판건지...

 

저야 저점이니깐 이번엔 에어드랍까지 받으려고 합니다.

 

스냅샷 후 단기하락이 있을 수 있는데

 

밀크나 하이브 에어드랍때를 봐도 그렇고

 

비트만 문제없으면 다시 회복될테니깐요

 

문제는 비트가 말썽 안부리느냐와 심볼이 상장하느냐인데...

 

설마 듣보잡 잡코인도아니고 예전

 

에이다 스텔라루멘과 함께하는

 

넴인데...상장 해주겠죠?;;;

 

 

 

이 엘프는 전에 얘기한거처럼 비트코인에 문제생기면

 

제일먼저 폭락한다고 말했었는데

 

역시나 제 6개의 코인중에 유일하게 폭락때

 

마이너스까지 갔던 코인입니다.

 

진짜 그때 팔아야하나 말아야하나 했었는데

 

그래도 다시한번 믿어봐야죠

 

이것도 같은그룹 코인들처럼 적어도 600~800원대에서

 

놀다가 지폐가야되는 코인인데..

 

엠블처럼 버림받았네요;;;

 

옵저버 ,오브스는  사실 별로 기대는 안하고 

 

그냥 평타만 쳐라 하는 생각을 가지고 있는 코인이어서;;;

 

엠블이나 엘프같은 큰기대는 안하고 있습니다;

 

이대로만 쭈욱~갔음 좋겠어요

이 피르마체인은 다른 5개 코인들이 며칠전 전고점

 

다깨는동안 유일하게 전고점 근처도 못가고 있는

 

코인입니다.

 

작년 12월 원화상장당시 세운 135원이 최고점이죠

 

언제 깨러갈지 모르지만

 

다른코인들 다 전고점은 깨는데

 

피르마체인도 언제 가긴갈겁니다..

 

 

 

 

 

이틀동안 하락장이었고 다시 이틀동안 슬금슬금

 

오르고 있는데 이대로 3월까지 갔음 좋겠네요

 

3월되서 제가 팔기전까지만;;;;

 

분명 3월에도 1월,2월에 있었던 하락처럼 

 

크게 한번정도는 올겁니다.

 

계속 상승만 할 수는 없으니깐요

 

3월에는 제발 타이밍이 잘 맞았으면 좋겠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