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이야기

2021년 3월 9일 업비트 저녁 펌핑코인(DID메타코인 메타디움,에스티피,픽셀,이그니스,메디블록,헤데라해시그래프)

네페라이 2021. 3. 9. 18:17
728x90
반응형

저녁시간에도 비트가 떨어지지않고 유지를해줘서

 

알트코인들이 계속해서 펌핑이 오고 있네요

 

저녁때는 메타디움이 대장인데

 

NFT메타에 이은 DID메타라는 걸로

 

오르고 있는거 같습니다.

 

이젠 NFT 메타가 지나가니 

 

별의별 메타가 다 생겨서 유행하는거 같네요

 

DID메타는 처음 들어보는데

 

메타디움이 오르는걸 보면

 

효과는 있는거 같기도 하고;;;

 

진짜 선동도 빨리 당해야 수익을 얻는게

 

코인판인거 같습니다.

 

에스티피는 트레이딩 이벤트로 첨에 올랐던거

 

같은데...이런 이벤트로 이렇게까지

 

오를게 아닌데 희안한거 같습니다.

픽셀이야 NFT메타로 올라가는건데

 

어제 최고점에 물렸어도 

 

오늘 고점찍었을때 내렸으면 

 

적게 손해보고 나오는건데

 

어제 오늘 고점에 물리신분들이

 

꽤 될거 같아 보입니다.

 

너무 변동성이 크다보니

 

수익을 얻기 쉬운 장이면서도

 

반대로 손해를 입기도 쉬운장같아요

 

이그니스도 10원대였던게

 

이제는 100원대 안전하게 안착해서

 

잘 올라가고 있네요;

 

이러다 아더 곧 따라잡을 거 같습니다.

메디블록도 DID메타 관련 코인이라고 

 

같이 오르는거 같습니다.

헤데라해시그래프는 그냥 이유없이 오르는거

 

같아 보이네요;;;

 

 

점점 코인들이 한달전에 비해 몇배씩 오른게

 

대부분이다보니 들어가기가 참 부담스럽습니다;

 

아마 다음에 코인 들어갈때는

 

한차례 비트가 하락한뒤에 들어가지 않을까 싶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