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이야기

2021년 3월 9일 빗썸 펌핑코인(크로미아,콘텐토스,알파체인,센트럴리티,우마)

네페라이 2021. 3. 9. 19:32
728x90
반응형

 

업비트의 계속되는 펌핑에 빗썸도 슬슬 

 

시동을 거는건지 오늘은 활발하게 펌핑이

 

되는 모습을 보여주네요

 

그래도 뭔가 움직임이 답답한 느낌이 

 

듭니다;;;

 

 

전에 얘기한거처럼 빗썸에는 딱 두가지의

 

코인만 존재한다고 했는데

 

이 크로미아 코인은 첨에 말한 계속되는 우상향 코인에

 

속하네요

 

21년 들어서도 꾸준히 우상향하면서

 

중간중간 펌핑을 주고 있습니다.

 

콘텐토스도 작년까지는 계속 횡보하면서

 

저점확인후에 21년부터 꾸준히

 

우상향 하고 있네요

 

예전 100원대 고점까지 아직멀긴한데

 

이대로 가면 고점다시한번

 

도전할 수도 있을 거같습니다

 

 

알파체인도 처음에 상장되었을때는

 

몇배씩 펌핑와서 잘 오르다가 

 

한동안 횡보했었는데

 

이제 다시한번 전고점이 코앞이네요

 

생각보다 짧은 시간안에 횡보를

 

끝내고 고점 도전 하는거 같습니다.

 

 

우마도 그렇고 센트럴리티도 그렇고

 

차트도 비슷하고 둘다 고점에서 

 

몇토막씩 나서 바닥확인뒤

 

다시 오르고 있는 중입니다.

 

비트만 문제없으면 꾸준히 오를거 같긴한데

 

늘 비트코인이 문제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