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이야기

2022년 2월 5일 빗썸 펌핑코인(갈라,뉴메레르,보라,샌드박스,엑시인피니티,디센트럴랜드)

네페라이 2022. 2. 5. 20:37
728x90
반응형

업비트 코인들이 펌핑이 오다보니

 

빗썸도 같이 펌핑이 오는데 펌핑되는 코인들을 보니 

 

P2E 게임과 메타버스 관련 코인들이 묶여서

 

같이 올라가고 있네요

 

 

올라가는 코인들만 봐도 죄다  P2E관련과 메타버스 NFT관련 코인들입니다.

 

주식도 그렇지만 역시나 테마가 묶이면 다같이 움직이는듯

 

갈라도 초반에 확떨어졌다가 바닥이 어딘지 확인하고

 

오르고 있는중인데

 

이 코인도 예전 보라처럼 어느정도 좀 더 상승할 여력이 

 

있다고 봅니다.

 

뉴메레르도 같이 올라가고 있긴 한데

 

차트만 봐도 위아래 편차가 너무 커서

 

현기증이 나려고 하네요

 

 

보라도 예전 샌드박스나 디센트럴랜드처럼 

 

죽지않고 계속 부활해서 조만간 전고점 찍을지도

 

모르겠네요

 

매번 느끼는거지만 저점에 사놓고 내딴에는 크게 수익얻어서

 

팔았는데 그뒤 달나라 가는 코인들보면 아직도

 

배가 아픕니다;;;

 

적응할때가 되었는데도 여전히 배아프네요;;;

 

엑시는 고점대비 꽤 많이 내려왔는데 

 

P2E 관련으로 묶여서인지 같이 올라가네요

 

뭔가 엑시는 3천원대에서 10몇만원대까지 갔던거니

 

다시 들어가기엔 뭔가 위험스럽게 느껴지긴합니다;

 

차라리 디센트럴랜드나 샌드박스 보라가 좀 더 나은듯

 

 

샌드박스와 디센트럴랜드도 불사조처럼 

 

안죽고 계속 살아나네요

 

그래서인지 폭락장에서 줍줍 1순위입니다.

 

내일은 어떤테마로 펌핑이올지...

 

제발 어게인 2021년 2~3월이었음 좋겠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