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이야기

2022년 2월 7일 빗썸 펌핑코인(프로톤,다오메이커,스테이터스네트워크토큰,리플,엘리시아,갈라)

네페라이 2022. 2. 7. 21:11
728x90
반응형

 

업비트가 조용하면 빗썸에서 펌핑이 오고 

 

빗썸이 조용하면 업비트가 펌핑이 오네요

 

오늘은 프로톤이 새벽부터 올랐는데 아직까지도 

 

크게 죽지않고 있습니다.

 

 

최근에 거의 바닥까지 갔다가 며칠전부터 빨간불이더니

 

오늘 펌핑을 주네요

 

다오메이커도 상장뒤 쭉떨어지다가

 

그래도 빠르게 바닥찍고 다시 올라가는 그림입니다.

 

 

 

그리고 오래간만에 기존 올드 코인중 스테이터스네트워크토큰과 리플이

 

올랐는데 업비트와 다르게 빗썸에서 구코인들이 오르는 모습을 보기가

 

쉽지가 않죠

 

엘리시아 또한 불꽃이 사그러들었다고 생각했는데

 

1월 중순 바닥찍고 그때부터 다시 상승분위기네요

 

 

 

 

 

 

갈라는 며칠째 크게 오르고 있는데

 

역시나 게임관련 코인이어서 그런지 지폐갈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조금만 더 오르면 전고점인데

 

전고점 깨면 지폐까지 갈지도 모르겠네요

 

 

728x90
반응형